[잉글랜드 FA컵] 마린 vs 토트넘 H/L

게시일 2021. 01. 10.
마린 vs 토트넘 경기 하이라이트

댓글

  • 이떄토트넘1골이라도먹혔으면토8딱각임

  • 아니 연봉 100억 선수들이랑 배관공, 체육교사, 선생들이랑 축구하노

  • 3:54 해리포터가 퀴디치 하다가 축구 골키퍼로 종목 변경했나

  • 6:54 클롭?

  • 베일 보내라.알리남고..

  • Klop?

  • 동네 흔한 구장이 저런건가ㅋ환경이며, 이벤트며, 모든게 부러울 뿐이다. 저곳이야말로 진정 축구의 나라 축구를 사랑하는 곳이다.

  • 저 클롭 모형임?

  • 거참 이해가 안되네 멀쩡한 델레알리를 리그에서 왜 안쓰냐 공이 앞으로 나가질 못하네

  • 위기의 첼시를 구할 영웅은 스포티비 나우!

  • 10:09 ???: 너희 베일 무회전킥 막아봤냐??

  • 확실히 잔디가... 통통 불규칙 바운드 나네요

  • 아 난 베일이 좀 잘됐으면 좋겠다...

  • 8부리 그 상대로 끝까지 열심이 하는거 보면 ㄹㅇ 명문구단이네

  • 3:54 harry potter..?

  • 베일은 8부리그에서도 여전하네요ㅎㅎ

  • 이쯤 되면 마린이 불쌍하다 ㅋㅋㅋㅋㅋ

  • 9:55 베일은 이제 출전만 해도 행복한가 보다 ㅎㅎ

  • 6분 52초에 클롭 감독도 와서 관전하고 있구나 하다가 존나 해머로 뒷통수 맞은 기분

  • 예전 주전 들이 좀 불쌍해 보인건 나만그럳가??

  • ???:야ㅋㅋㅋ 베일코너킥 막은썰 푼다

  • .

  • 근데 이 경기에서 득점한것도 유럽 프로리그 경기로 다 ㅇㅈ됨?

  • 역시 프로들 최선을 다하네.

  • 2004년생 진짜 귀엽네 ㅎㅎ

  • 디바인한테 공 주지 비니새키 ㅋㅋ

  • 골키퍼 디게 착하게 생겼네

  • 델레알리 이번경기 보면 개잘하는데

  • 3:21 키퍼 뭔가 ㅈㄴ 웃기네 ㅋㅋㅋ

  • 키 포인트 : 무표정 무리뉴

  • 3:22 그래서 이 새끼 왜 가오잡음

  • 디바인이 리틀 흥민손이라고?

  • 중계진이 마린 플레이를 갓난아기 재롱보듯이 보네ㅎ

  • 0:23 주포 체육선생님

  • 으외로 잘한다. 마린

  • 마스크 안쓰는구나

  • 화질을 720으로 제한한다고 해서 SPOTV NOW 사이트로 찾아가서 볼 것 같지는 않은데... -_-;;

  • 11:15 마스크 좀 써;;;

  • rri

  • 115

  • tti

  • rry

  • eey

  • ㄹㅇ 켕니보고 설마 했다

  • 저런 배경에서 살고 싶다 집 나란히 있는거 개 멋지다

  • 마린 선수들 진짜 열심히 뛰는 게 보기 좋다...

  • 8부리그요? 잘하네요 저정도면 fc 서울 보다는 잘하는거죠?

  • 7:02 관전 ㅋㅋㅋ

  • 2:58 ㅋㅋㅋㅋㅋㅋㅋㅋ 무리뉴 이색기는 가만히있어도 ㅈㄴ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경기장 졸라작네

  • 약팀이라 쏜안넣음?? 근데베일은왜 넣음??

  • 우와 베일이다...

  • 근데 8부 팀이 프리미어리그 상위권 팀한테 23분이나 무실점으로 버틴 것 만으로도 대단한거 같음..아님 생각보다 수준이 높은건가?

  • 베일 들어가는건 능욕이냐. 배려냐 ㅋㅋ

  • 마린의 저 열정은 본받아야 된다.... 5대0으로 지고 있어도 1부리그 상위권 팀이랑 붙고 있다는 압박감도 이겨내고 끝까지 열심히 경기뛰네ㅎㄷㄷ

  • 하일라이트만 봤을때는 후반전에 비니시우스 욕심이 과했네요. 팀 동료들에게 어시해주면 자기도 결과적으로 인정받는건데..에효~ 그러니깐 세골넣어도 넌 후보인거여

  • 6:54 he is maneking

  • 근데 관중들 ... 마스크안하나?

  • 친선경기도 아닌데 왤캐 교체를많이하죠?

  • 켕니 이분 3부리그 가능

  • 6:59 클롭 진짠 줄 ㅋㅋㅋ

  • 맹구

  • 6:54진짠줄 ㅋㅋㅋㅋㅋ

  • 2004년생 만 16세? 우와. 골!!!!!

  • 알리야 수염이나 깍자..

  • 조하트 관중샷 안 나오냐

  • 10:27 클롭 머리만 무단침입ㅋㅋㅋㅋㅋㅋㅋ

  • 아니 계속 울리는 삐삐소리 설마 응원한다고 부는 악기소리임?? 듣는 ㄴㅏ도 불편한데 선수들 생각은 안하네..

  • 야이제 케인아 프리킥 모우라한테 양보하자 ㅋㅋ

  • 알리 저새긴 태권도하러왔나

  • 8부면다직업이있는거죠?대단하네요...마린선수들고생하셨네..

  • 맨유

  • 11:12 ㅈㄴ 자연스럽게 중지를 올리네

  • 근데 마스크를 잘 안쓰시네들...ㅠㅜ

  • 골장면 형님 오늘 출근안하셨나

  • 맨유 보다 잘했네

  • 도허티 제드송 재생불가품

  • 아근대 진짜 저하트는 너무 못해요 ㅠㅠ 가자니가보다도 한참못하는듯 저럴빠엔 조현우 ㅠ

  • 6:52 ㅋㅋㅋㅋㅋ

  • 8부인데도 경기장상태가 아주 우수하네요 잔디상태도 괜찮고

  • 동네 이쁘당

  • 6분10초

  • 알리 예전 폼으로 돌아가서 주전으로 뛰면 좋겠다.. 베르흐바인대신

  • 오늘의 관전 포인트 : 득점후 무리뉴 표정

  • 얘들아 오늘 체육시간에는 내가 시소코랑 몸싸움했던 썰푼다

  • 비니시우스 저건 제2의 탐욕왕인가? 패스를 거의 하질 않아. 예전 경기에서도 손흥민 스프린트하는데 쌩까다가 이도 저도 아닌 상황도 있었는데 탐욕 부리는 선수가 있으면 답 없는데~ 케인이 탐욕 버리니까 팀이 살잖아.

    • 이럴때라도 넣어야지 나오지도 못하는데 무슨 탐욕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참고로 토트넘상대 8부리그 입니다 선수도 아니고 유망주 키우는 곳도 아니고 일반인. 난 뭐 10골 이상 대승 하는 줄..

  • 와 근데 축구를 진짜 좋아하는 한 사람으로서 이런 분위기는 너무 부럽다...정말 진정으로 축구를 좋아하는 모습과 분위기 나중에 태어나면 영국으로...go

  • 10:27

  • 거친 몸싸움도 없고...너무 착한 축구한거 아닌가?

  • 뭔헨-바르셀로나=6, 토트넘-마린=5, 뭔헨-토트넘=2 , 바르셀로나-토트넘=-4 , 바르셀로나-마린=1,

  • 알리 예전 폼 반은 돌아 왔을라나....

  • 정말 박진감 넘치는 부부젤라네요

  • 비니시우스, 정말 대단하네.

  • 10:11 딴건몰라도 베일 프리킥 존나 맛있게 찬다ㅋㅋㅋㅋㅋㅋ 아래쪽으로 시네줘서 맛깔나게 꺾이네ㅋㄱㅋㅋ

  • 상대가 8부리그라 역시 ㅋㅋㅋㅋ 토트넘 백업들도 축신이 되네 ㅋㅋ

  • 9:52 알리가 낀 장갑 무슨 제품인지 아시는분

  • 마스크 진짜 절대 안쓰네 유럽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