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L] 전주 KCC vs 인천 전자랜드 H/L (04.06)

게시일 2021. 04. 06.
전주 KCC vs 인천 전자랜드 H/L

댓글

  • 임준수 kcc로 와서 전창진 감독 밑에서 배우면 정창영 처럼 MIP 탈수 있을까?

  • 장판은 식스맨까지 이렇게 잘해버리면...ㄷㄷ

  • 이번에도 6강 갔다, 킹도훈 ㄷㄷㄷ

  • 13:30 왜 블락슛인가요?

  • 3:50 이거 3점 아닌가?

  • 개씨발 이게언더네

  • 와 송창용 선수는 어떻게 나이를 먹을수록 더 잘하는거같지...

    • nba터커같음 굳은일 해주면서 코너3점 사기캐

  • 4:08 저거 잘못 나온거임. 26대23이 맞음 이정현 1쿼터 마지막 슛이 3점으로 인정됨

  • 이정현 정말 잘함

  • 박찬호 김정년 장태민.. 너무 한거 아니냐고...

  • kcc12명 고르기 힘들겠다 예상해보면 유현준 김지완 이정현 송교창 라건아 헤인즈 유병훈 김상규 송창용 이진욱 알렉산더 정창영일것같음 박지훈이랑 김지후가 서브고

  • 와 씨씨 선수풀 미쳤네 김상규 유병훈 김지후 살아나면

  • 그래도 PO전에 김낙현 이대헌 차바위 쉬게 해줘서 다행이다 그 셋은 체력소모가 되게 컸었는데

  • 1. 스캇이 라건아한테 너무 털림. 포스트업 할때마다 2점 헌납. 2. 송창용 공격력이 최근 터지기 시작. 공수 완벽 캐릭터가 됨. 3. 임준수의 조금은 부족한 리딩과 완벽한 인성. 4. 박찬호와 민성주의 빵점짜리 4번 역할. 5. 김정년과 장태민의 드리블조차 안되는 가드리딩. 6. 2군멤버로도 연계가 너무 잘되는 장판 7. 김지후를 부활시키는 전창진 ㄷㄷㄷ 대권에 도전하려면 1군보다도 2군이 얼마나 잘해야 하는지 보여준 경기.

    • @돌아에멍 그러기엔 수비가 너무 부족해서 못써먹은게 컸죠.

    • 김지후의 부활이라기보단 걍 기회가없었을뿐 고대시절부터 주전슛터로 뛰면서 나름잘해오던선수임

    • 송창용 후반기에 거의 경기 안 나오더니 체력 회복한듯..

    • 완벽한 인성. 인정

  • 개인적으로 장판팬으로써 임준수만큼 벤치안에서 존재가 뛰어나기도 한데 인성도 너무 완벽한거 같다 저형은 호감이 안갈래야 안갈수가 없어

    • @콜라한잔드리켜 백업가드로는 충분히 가용할수 있는 자원이라고 생각해욬ㅋㅋ

    • 응원단장아니였어?

    • @주화 저도 인정합니다 볼 움직임은 매끄럽긴 하더라거요

    • 백업가드로 쓰자 ㄲㅋㅋ

    • @아아아나1 볼의 흐름은 좋은 가드라 시즌 중에도 일부 기용은 괜찮아 보입니다

  • 근데 비주전이 슛감이좋아지고.. 주전이 너무쉬어서 슛감떨어지는거같은데.. .

  • 10:28 장판스테이트 워리어스 💪💪💪

  • 10:31 연계지리누

  • 임준수가 선수였네.. 응원만 열심히 하는 사람인줄 알았는데

  • 14:25 김상규 워킹 아님?

    • 뭐라 말로 설명하기 어려운데 속공 레이업에서는 안불어요~들고 뛴거 아니면

    • 두손잡는거는 상관없음. 정상적인 스텝이였느냐를 보는건데 심판 자의적 판단이 들어갈수밖에없음. 저건 원맨속공에 가비지타임이라 안분건데 접전이면 불수도 있엇을듯

    • 두손으로 잡을때부터 워킹셉니다

    • 아님..

  • 이게 언더라니

  • 전자랜드 4쿼 11:36 9분16초 2득점 14:36 1분06초 3득점 8분동안무득이라니 ㅋㅋㅋㅋㅋㅋ

    • 한쿼터에 2득을 세번한팀이 개그임ㅜㅜ

    • 저번에 1쿼터 2점은 충격

  • 진짜 지금 흐름이면 이정현 자리가 없다고 봐야하겠는데??

  • 3:49 이정현 저거 뭐냐 ㅋㅋ 묘기하네

  • 김지완.. 그의 혈중 농구농도 99.9%

    • 이 드립은 봐도 봐도 안 질리네 ㅋㅋㅋㅋㅋ

  • 조 알렉산더 가 만약 와서 개 잘한다 그럼 통합우승 가.는.거.야

    • 알렉산더 없어도 우승이에요

  • 김정년 그 김정년인가 테크니컬파울 현주엽

  • 유현준 노룩의 정석 오늘도 멋짐폭발

  • 전부터 느꼈지만 스캇플레이에서 현주엽의 향기가 느껴진다.

  • 플옵에선 힘내자! ㅎㅇㅌ

  • 장판은 12명 다 터졌네

  • 베테랑의 품격! 송. 창. 용

  • 라건아 기대된다 ㅎㅎ

  • 이렇게 터져주면 12명 정하기도 어렵겠다... 행복한 고민이네

  • 10:29 패스흐름 개지리누 ㅋㅋㅋㅋㅋ +현준이 그놈의 노룩

  • 역시 패배해도 5위의 플레이오프 넘어가는 전자랜드야

    • 귀신같이 5할에 4쿼터 개그 ㅋㅋㅋㅋㅋ